서비스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하단 홈페이지정보 바로가기

Home사업안내관리시스템자가점검



자가진단 문제 해결

1. 단계를 선택해 주세요.


2. 전산정보를 확인하세요.

서버(또는 PC)의 운영체제 버전이 궁금합니다. 인터넷 연결 여부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서버(또는 PC)의 IP 주소가 궁금합니다. PC에서 시스템 설치 서버에 정상적으로 연결되는지 궁금합니다.
방화벽 허용 여부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2. 증상을 선택해 주세요.

에이전트 로그인 과정에서 장애가 발생했습니다.

     '원격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자료를 등록하는 과정에서 장애가 발생했습니다.
자료 등록시 '파일 등록을 실패했습니다.

      [PROCESS-F0005]'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자료 등록시 '등록이 불가능한 파일 형식' 이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자료를 다운로드하는 과정에서 장애가 발생했습니다.


퀵메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