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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비밀 보호와 관리는 영업비밀보호센터와 함께하세요.

관리시스템 개요

영업비밀 관리의 필수적인 기능을 통합 제공하는
시스템을 보급하여 중소기업이 PC급 전산자원만으로도
자사 영업비밀 자료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도록 지원합니다.

신청기간
모집공고 후 예산 소진 시까지
지원대상
· 일반이용: 소기업(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 3개월 체험: 제한없음

시스템 구성 및 주요기능

시스템 구성
영업비밀관리시스템 시스템구성
사용자
중소기업,벤처기업,연구소
영업비밀관리시스템
검증된솔루션:다양한 기업에서 활용 지족적인 개선 및 유지관리
표준 프레임 워크: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NET 프레임워크
윈도우 OS기반:윈도우 계열 OS에서 가동
영업비밀 문서관리, 접근자 권한관리, 서약서관리, 조직관리 이용자관리, 이력관리 통계관리, 시스템 환경설정
원본증명 서비스
타임스템프, 사용자검증, Network 보안, 원본증명 DB
시간정보 제공기관
위성표준시간
시스템반영
전용뷰어연계:다양한 문서포맷에 대한 통합뷰어 제공,워터마크, 화면갭쳐 방지 기능
파일암호화등록:외부 유출시 피해 최소화하기 위하여 파일 암호화 등록
전사적영업비밀 자료통합관리, 영업비밀관련 콘텐츠 원스톱제공, 허용된 PC에서만 시스템에접근, 영업비밀 자료 백업 및 복원관리
주요기능
비밀문서, 접근권한, 인력, 이력통계관리
비밀문서 관리 영업비밀 자료 등급별·주제별 관리 및 등록·수정·반출 기능(원본증명서비스 연계)
접근권한 관리 이용자·이용그룹별 권한 설정 및 이용그룹 구성, 비밀문서 보관함 별 책임자 지정
인력 관리 시스템 내 이용자·관리자 등록, 책임자 지정, 서약서 징구 및 관리
이력·통계관리 이용자별 영업비밀 자료 취급이력 조회, 등록·열람·수정·반출 통계 확인

도입효과

  • 비용 절감서버·상용 소프트웨어 도입 또는 자체 소프트웨어 개발 등의 시스템 구축 비용 없음
  • 비밀관리성 입증영업비밀 자료 유출 시 비밀관리성 입증을 위한 증빙자료 확보·제출 용도로 활용 가능
  • 영업비밀 보호 인식 제고영업비밀 보호에 대한 직원 인식 제고 및 잠재적 유출심리 억제를 위해 활용 가능

이용요금

관리시스템 이용요금
영업비밀보호센터의 지원사업 이용실적 보유 기업 이용실적 미보유 기업

가입비 0원

※ 영업비밀 보호 컨설팅, 세미나 참여, 유출분쟁 법률자문,
원본증명서비스, 디지털포렌식 등을 이용하신 기업

가입비 10만원

※ 가입비 10만원은 원본증명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10만 포인트로 환급

지원절차

영업비밀 관리시스템 진단 지원절차입니다.하단의 내용을 참조하세요.
  1. 1시스템신청-시스템신청서제출(센터에서 기업,기업에서 센터)
  2. 2시스템보급-기업정보 등록 및 시스템 보급(변호사에서 기업)
  3. 3시스템설치-프로그램 설치 및 이용(기업에서 센터)
기타 문의 : 02-6196-2007

영업비밀보호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