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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계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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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관제 서비스

보안관제 서비스란?

외부로부터 해킹침해시도를 중소기업기술지킴센터 보안전문가들이 신속하고 명확한 분석으로 24*365일 실시간 감시·대응하고

내부 정보자산의 취약점 분석을 통해 보안사고를 사전 예방하는 서비스



대응절차

중소기업기술지킴센터 상황실에서 서비스 수요기업의 전산망, 인터넷 등 이상징후 발생 시 전문가의 로그 분석을 통해 해당 IP 차단 및 방화벽 정책 설정 후 메일 또는 유선으로 통보


서비스 내역

업무 처리절차

서비스 신청 ⇒ 통합보안장비 구축(수요기업) ⇒ 통합보안장비와 중소기업기술지킴센터의 연동 진행 ⇒ 24시간 모니터링 실시



내부정보 유출방지 서비스

내부정보 유출방지 서비스란?

온라인 및 이동형저장매체(USB, HDD)를 통한 핵심기술유출 시도를 중소기업기술지킴센터에서 24시간*365일 실시간으로 감시


서비스 내역

▪ 내부중요문서의 온라인/오프라인을 통한 불법유출 모니터링

▪ 내부중요문서의 유출 시 원문파일 저장(중소기업 파일서버에 저장)

▪ 중소기업의 중요문서 특이사항을 기술한 월간보고서 제공


업무 처리절차

서비스 신청 ⇒ 소프트웨어 설치파일 및 메뉴얼 제공 ⇒ 매니저 프로그램 원격 설치(중소기업기술지킴센터) ⇒ 일반PC에 에이전트 설치(수요기업) ⇒ 중소기업 담당자 내부정보에 대한 정책수립 ⇒ 24시간 모니터링 실시





상담안내

· 상담 : 한국산업기술보호협회 중소기업기술지킴센터 02-3489-7050

· 신청 : monitor@kaits.or.kr, sslee@kipi.or.kr




※ 기대효과 (기술적 보안 측면)
영업비밀 유출방지

분쟁대응 체계 구축
외부공격 차단 및
내부정보 유출방지
보안관제 서비스
내부정보 유출방지 서비스
핵심정보 유출 시
소송분쟁 대응
영업비밀 원본증명 서비스
영업비밀 보호관리 시스템

영업비밀보호센터